26 de agosto de 2011

Siwon - I Must Be Bad (Tradução)


I must be bad (몾났죠) (a.k.a Worthless 못봤죠) - Choi Siwon
(Oh My Lady OST)

Letra

참 못난 사람이 나죠
아픈 그댈 못봤죠
뒤늦게 그댈 알죠 왜 난

하루하루 그댈 안고 알고 살았지만
맘이 많이 지쳤나요
한 발 다가가면 더 닫혀가는 우리

나 소리없이 울죠
나 눈치없이 웃죠
그대 뒤에서 가지마 가지마
그 말을 삼켜내죠

참 그댄 아름답죠
참 그댈 사랑했죠
잊 혀진단 건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이네요

제 발 가지마 가지마
돌아와 돌아와

Romanização

cham motnan sarami najyo
apeun geudael motbwatjyo
dwineutge geudael aljyo wae nan

haruharu geudael ango algo saratjiman
mami manhi jichyeonnayo
han bal dagagamyeon deo datyeoganeun uri

na sorieobsi uljyo
na nunchieobsi utjyo
geudae dwieseo gajima gajima
geu mareul samkyeonaejyo

cham geudaen areumdapjyo
cham geudael saranghaetjyo
ichyeojindan geon geojitmal geojitmal
geojitmarineyo

jebal gajima gajima
dorawa dorawa

Tradução

Eu devo ser uma pessoa ruim
Eu não posso encarar você, que está magoada
Eu entendo sua dor, mas por que eu estou assim?

Eu te conheço melhor dia pós dia
mas meu coração lentamente se torna mais cansado
Se nós nos aproximarmos mais, ambos vão se machucar

Eu choro sem fazer som
Eu rio sem me importar como os outros me olham
Pelas suas costas, eu mal consigo controlar minha vontade de te chamar
e te impedir de ir embora

Você é tão linda
E eu te amo tanto
Pedindo-lhe pra me esquecer é apenas uma mentira, uma mentira

Por favor, não vá, não me deixe
Volte, volte pra mim.

Créditos: 258428@YT
Tradução: myprom15e@blogspot
Tiny Kaoani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 MYPROM15E 2011-2014. Todos os direitos reservados.
Criado por: Lola J..
Tecnologia do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