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de agosto de 2011

Super Junior - 어느새 우린 (Good Friends) (Tradução)




Good Friends - Super Junior

Letra

긴장했던 첫날 난 아무 말 못했지
이렇게 우리 많은 날 함께 할지
그땐 정말 몰랐어 어느새 우린

풋내기였었지 허세도 떨었었지
이렇게 우리 서로를 알아갈지
그땐 정말 몰랐어 어느새 우린

나눈 게 많잖아 Oh- Oh- 흘린 땀 눈물 비밀
미워했던 시간까지 난 사랑할 수 있겠어 어느새 우린
떨어질 수 없어 보고플 거야 그리울 거야 I love my friends
잊지 못할 거야 날 안아줘 날 잊지마 변하지마

얼굴도 붉혔지 다 포기할 뻔 했지
하지만 우리 손을 놓지 않았어
그땐 정말 고마웠어 어느새 우린 어느새 우린

나눈 게 많잖아 Oh- Oh- 흘린 땀 눈물 비밀
미워했던 시간까지 난 사랑할 수 있겠어 어느새 우린
떨어질 수 없어 보고플 거야 그리울 거야 I love my friends
잊지 못할 거야 날 안아줘 날 잊지마 변하지마

언젠가 우린 이별을 하겠지 Oh- Oh- 못 볼 수도 있겠지
그땐 우리 추억 힘이 될까 다시 만날 때까지 언젠가 우린
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 어느새 우린

떨어질 수 없어 보고플 거야 그리울 거야 I Love My Friends
잊지 못할 거야 날 안아줘 날 잊지마 널 사랑해

Romanização

[Donghae]ginjanghaetdeon cheotnal nan amu mal mothaetji
[Kyuhyun]ireoke uri manheun nal hamkke halji
[Leeteuk]geuttaen jeongmal mollasseo eoneusae urin
[Heechul]phutnaegiyeosseotji heosedo tteoreosseotji
[Ryeowook]ireoke uri seororeul aragalji
[Sungmin]geuttaen jeongmal mollasseo eoneusae urin

nanun ge manchanha Oh- Oh- heullin ttam nunmul bimil
miwohaetdeon sigankkaji nan saranghal su itgesseo eoneusae urin

[Sungmin]tteoreojil su eobseo bogopheul geoya geuriul geoya I love my friends
[Donghae]itji mothal geoya nal anajwo
[Ryeowook]nal itjima
[Yesung]byeonhajima

[Siwon]eolguldo burkhyeotji da pogihal ppeon haetji
[Yesung]hajiman uri soneul nochi anhasseo
[Eunhyuk]geuttaen jeongmal gomawosseo eoneusae urin eoneusae urin

nanun ge manchanha Oh- Oh- heullin ttam nunmul bimil
miwohaetdeon sigankkaji nan saranghal su itgesseo

[Yesung]eonjenga urin ibyeoreul hagetji Oh- Oh- [Ryeowook]mot bol sudo itgetji
[Kyuhyun]geuttaen uri chueok himi doelkka dasi mannal ttaekkaji eonjenga urin

nanananananananananananananananananananana~ eoneusae urin
tteoreojil su eobseo bogopeul geoya geuriul geoya I Love My Friends
itji mothal geoya nal anajwo nal itjima neol saranghae

Tradução

No meu primeiro dia eu estava tão nervoso, eu não conseguia dizer uma palavra
Nós não sabíamos na época que passaríamos muitos dias juntos
Mas já passamos...

Éramos todos tão inexperientes- que éramos arrogantes e exibidos
Nós não sabíamos na época que iríamos conhecer uns aos outros dessa forma
Mas já conhecemos...

Há tantas coisas que nós compartilhamos
O suor escorrendo, lágrimas e segredos
Até mesmo todas as vezes que nos odiávamos
Mas eu posso amar todas aquelas vezes- nós já...

Não podemos nos separar,
então eu vou sentir sua falta, eu amo meus amigos
Eu nunca esquecerei,
me abrace, não se esqueça de mim, não mude

Nossos rostos estavam vermelhos, nós quase desistimos
Mas nós não soltamos as mãos
Fiquei tão agradecido naquela época
Nós já, nós já...

Há tantas coisas que nós compartilhamos
O suor escorrendo, lágrimas e segredos
Até mesmo todas as vezes que nos odiávamos
Mas eu posso amar todas aquelas vezes- nós já...

Um dia todos teremos que dizer adeus
Podemos não ser capazes de ver um ao outro
Então nossas memórias serão nossa força
Até o dia em que nos encontremos novamente

Não podemos nos separar,
então eu vou sentir sua falta, eu amo meus amigos
Eu nunca esquecerei,
me abrace, não se esqueça de mim,
Eu amo todos vocês

Créditos: kpoplyrics (romanização & tradução em inglês)
MYPROM15E (tradução em português)
(Não altere/remova os créditos)
Tiny Kaoani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 MYPROM15E 2011-2014. Todos os direitos reservados.
Criado por: Lola J..
Tecnologia do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