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de agosto de 2011

Yesung - Polaris (KangTa Cover)



Polaris - Yesung 
(Original: KangTa)

Letra

괜찮은 건지 혹시 내 생각에 힘겹진 않은지 그럴 리 없겠지만
바보같은 난 아직도 많이 모자라 널 잊기엔 많이 부족해
니가 주고간 우리 추억 때문에 어떻게든 나 살아가곤 있지만
많이 아파 했었던 내 모습이 혹시 너에게 짐이 된건 아닌지
많이 걱정 했었어
아주 잠시라도 우리 마주치지 않도록 나 기도했는데
하루에도 난 몇번씩 왜 보고싶어 지치는 건지
미안해 용서해 줘
가끔식 내게 들리는 네 소식에 그토록 난 괜찮은 척 애써보지만
아직도 내겐 남아있는 미련처럼 너의 모든게 너무 소중해
이제 더이상.. 힘겹게 참아야만 했던 우리 모든 추억도
내곁엔 없는거야
아주 잠시라도 우리 마주치지 않도록 나 기도했는데
하루에도 난 몇번식 왜 보고싶어 지치는 건지
미안해 용서해 줘
아주 잠시라도 우리 마주칠 수 있다면 나 고백할텐데
하루에도 난 몇번씩 보고싶어 미칠 것 같다고
사랑한다고 영원토록 

Romanização

kwae chn heun keon chi hok si nae saeng kak eh
him kyeop chin an heun chi geu reoh ri eop ket chi man
pa po gad eun nan ah chik to man hee mo cha ra
neol ich ki ehn man hee po chok hae
ni ga choo go gan oo ri choo eok ttae moon eh
eo ddeoh ke deun na sal ah ga gon it chi man
man hee ah pa haet seot teon nae mo suep ee hok si neo eh ge chim ee dwin keon ah nin chi
man hee geok cheong haet seot seo
ah choo cham si ra do oo ri ma choo chi chi an to rok
na gi do haet neun deh
ha ro eh do nan myeot peo ssik
wae po go sip eo chi chi neun keon chi
mi an hae yong seo hae chweo
ga ggeum sik nae geh deul reo neun eh so sik eh
geu do rok nan kwaen chan heun cheok eh sseo po chi man
ah chik to nae gen nam ah it neun mi ryeon cheo reom
neo eui mo deun ke neo moo so choong hae
ee che neo ee sang him kyeop ke cham ah ya man chaet teon
oo ri mo deun choo eok to
nae gyeot den eop neun keo ya
ah choo cham si ra do oo ri ma choo chi chi an to rok
na gi do haet neun deh
ha roo eh do nan myeot peo sik
wae po go sip eo chi chi neun keon chi
mi an hae yong seo hae chweo
ah choo cham si ra do oo ri ma choo chil soo it ta myeon na go paek hal ten te
ha roo eh do nan myeot peon ssik po go sip eo mi chil keot kad ta go
sa rang han ta go yeong weon to rok 

Tradução

Você está bem?
Imagino se você está desaparecendo dos meus pensamentos,
Embora isso não seja possível
Como um tolo, eu continuo insuficiente
Me falta muito pra te esquecer
Por causa das memórias que você deixou comigo, de alguma forma eu tenho vivido, mas
Eu estou realmente preocupado
Pensando que meu sofrimento seja um fardo pra você
Eu rezei para que não nos encontrássemos nem por um momento
Mas por que eu continuo sentindo sua falta tantas vezes por dia?
Sinto muito, me perdoe
Eu tentei parecer bem quando ouvia notícias suas
Mas, ainda assim, como o arrependimento que existe em mim, tudo sobre você é tão especial
Nossas memórias, com as quais tenho tentado lidar com cansaço
não estão mais ao meu lado
Eu rezei para que não nos encontrássemos nem por um momento
Mas por que eu continuo sentindo sua falta tantas vezes por dia?
Sinto muito, me perdoe
Se pudéssemos nos encontrar só por um momento, eu confessaria
que sinto que vou enlouquecer, tantas vezes num dia, porque sinto sua falta...
que eu te amo... pra sempre...
Tiny Kaoani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 MYPROM15E 2011-2014. Todos os direitos reservados.
Criado por: Lola J..
Tecnologia do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