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de setembro de 2011

Fly to the Sky - Like a Man



남자답께 (Like a Man) - Fly To The Sky

Letra

이렇게도 약해빠진 나라는 걸
내가 이렇게나 겁이 많은 사람인 걸
여태 몰랐어 모르고만 살았어
니가 날 떠나기 전에~~

매일 너를 사랑하는데
그리워하는데 가슴을 막아도
쉴새없이 눈물이 흘러 태어나~~
처음 남자답지 못하게..

얼음처럼 차가워질 심장인데
결국 이별앞에 하찮아질 사랑인데
왜 날 원했니 내안에 왜 살았니
헤아려 볼수록 미워~~

매일 너를 사랑하는데
그리워하는데 가슴을 막아도
쉴새없이 눈물이 흘러 태어나~~
처음 남자답지 못하게..

못잊어 네가 날 잊어도
나보다 더 소중한 오직 너 일테니까~
널 원하고 널 사랑하고
널 기다리다가 내 삶이 멈춰도

후횐없어 살아있는 한 괜찮아~~
니 남자로 살다가~니까..

Romanização

Irohgedo yaghe pajin naranungol
nega irohgena gobi manhun saramingol
yote mollasso morugoman sarasso
niga nal tonagi jone

Meil norul saranghanunde
guriwo hanunde gasumul magado
shwil se obshi nunmuri hullo
teona choum namjadabji mothage

Orumchorom chagawojil shimjanginde
gyolgug ibyoraphe hachanhajil saranginde
we nal wonheni neane we sarani
hearyo bolsurog miwo

Meil norul saranghanunde
guriwo hanunde gasumul magado
shwil se obshi nunmuri hullo
teona choum namjadabji mothage

Moshijo nega nal ijodo
naboda do sojunghan ojig noiltenikka

Nol wonhago nol saranghago
gude gidaridaga ne salmi momchwodo
huhoenobso sarainun han
gwenchanha ni namjaro saldaganikka

Tradução

Eu estou tão fraco
e eu sou uma pessoa cheia de medos
Até agora eu não sabia disso, eu vivia sem perceber
até que você me deixou

Embora eu ame você todos os dias
Embora eu sinta sua falta, mesmo se eu tentar parar meus sentimentos
Lágrimas derramam sem parar
e pela primeira vez, eu estou tão diferente dos (outros) homens

Meu coração é frio como gelo
e no final esse amor foi inútil diante da separação
Por que você me quis? Por que você viveu dentro de mim?
Quanto mais eu estudo você, mais eu te odeio

Embora eu ame você todos os dias
Embora eu sinta sua falta, mesmo se eu tentar parar meus sentimentos
Lágrimas derramam sem parar
e pela primeira vez, eu estou tão diferente dos (outros) homens

Eu não consigo te esquecer, mesmo se você me esquecer
Porque você será a coisa mais especial para mim,
mesmo se a minha vida parar
por causa da minha espera por você,
meu amor por você e meu desejo de você.

Eu não me arrependo de viver assim
porque eu vou viver como o seu homem

Créditos: Sabby ~NBK~ & Jungie @ aheeyah.com
Tradução: MYPROM15E @ blogspot
Tiny Kaoani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 MYPROM15E 2011-2014. Todos os direitos reservados.
Criado por: Lola J..
Tecnologia do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