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de setembro de 2011

Super Junior - A-Cha (Tradução)



A-Cha - Super Junior

Letra

마마마라 말아라 제제제발 하지마라
봐봐봐라 봐라 내 눈을 바라 봐
가지마라 가지마 너는 날 떠나지 마라
자꾸 어딜 자꾸 또 가는 척
하지마라 하지마 그런 말 좀 하지마라
맘에 없는 말 딱 접어 지워 비워

흔들리는 건 너의 마음뿐
아슬아슬 매달린 난 사랑의 스파이더
조각조각난 퍼즐 다시 다
맞춰 나갈 수 있어

결국 넌 아차 넌 아차 하게 될걸
꼭 아차 이미 때 늦어
자꾸만 아파 난 아파 왜 모르나
오 미쳐 나 지쳐 네게 갇혀

봐봐봐라 바라봐
오직 너 하나뿐이다
세상 남자들 Huh 비교마라
웃지마라 웃지마 사랑을 비웃지 마라
때론 유치한 내 고백 맘을 열어

회오리 치는 너 토네이도
겁 없이 뛰어든 용감한 동키호테
떠나 보낼 건 내가 아닌 널
삼켜버린 두려움

결국 넌 아차 넌 아차 하게 될걸
꼭 아차 왜 너만 몰라
내 숨이 가빠 또 가빠 가빠온다
또 다쳐 날 바쳐 널 못 놓쳐

Oh My Gosh. 너의 어둠 밝혀 Do It Do It
난 Original
Hey, Baby Love Crash

마마마라 말아라 제발 Do Not Break
봐봐봐라 봐라 내 말 좀 잘 들어봐라

결국 넌 아차 넌 아차 하게 될걸
꼭 아차 이미 때 늦어
자꾸만 아파 난 아파 왜 모르나
오 미쳐 나 지쳐 네게 갇혀
결국 넌 아차 넌 아차
꼭 아차 왜 너 하나만 모르니
내 숨이 가빠 또 가빠
돌아서지마
멀어져 가지 마라
결국 넌 아차 넌 아차
꼭 아차
떠나지 마라
자꾸만 아파 난 아파

Romanização

Ma ma ma ra ma ra ra je je je bal ha ji ma ra
Bwa bwa bwa ra bwa ra nae nu neul ba ra bwa
Ga ji ma ra ga ji ma neo neun nal ddeo na ji ma ra
Ja ggu eo dil ja ggu ddo ga neun cheok
Ha ji ma ra ha ji ma geu reon mal jom ha ji ma ra
Ma me eom neun mal ddak jeo beo ji wo bi wo

Heun deul li neun geon neo ye ma eum bbun
A seul a seul mae dal lin nan sa rang ye spider
Jo gak jo gang nan peo jeul da shi da
Mat chwo na gal su i sseo

Gyeol guk neon a cha neon a cha ha ge dwael geol
Ggok a cha i mi ddae neu jeo
Ja ggu man a pa nan a pa wae mo reu na
Oh mi chyeo na ji chyeo ne ge ga chyeo

Bwa bwa bwa ra ba ra bwa
O jik neo ha na bbu ni da
Se sang nam ja deul Huh bi gyo ma ra
Ut ji ma ra ut ji ma sa rang eul bi ut ji ma ra
Ddae ron yu chi han nae go baek ma meul yeo reo

Hwae o ri chi neun neo to ne i do
Geop eop shi ddwi eo deun yong gam han dong ki ho te
Ddeo na bo nael geon nae ga a nin neol
Sam kyeo beo rin du ryeo um

Gyeol guk neon a cha neon a cha ha ge dwael geol
Ggok a cha wae neo man mol la
Nae su mi ga bba ddo ga bba ga bba on da
Ddo da chyeo nal ba chyeo neol mot no chyeo

Oh My Gosh. Neo ye eo dum bal kyeo Do It Do It
Nan Original
Hey, Baby Love Crash

Ma ma ma ra ma ra ra je bal Do Not Break
Bwa bwa bwa ra bwa ra nae mal jom jal deu reo bwa ra

Gyeol guk neon a cha neon a cha ha ge dwael geol
Ggok a cha i mi ddae neu jeo
Ja ggu man a pa nan a pa wae mo reu na
Oh mi chyeo na ji chyeo ne ge ga chyeo
Gyeol guk neon a cha neon a cha
Ggok a cha wae neo ha na man mo reu ni
Nae su mi ga bba ddo ga bba
Do ra seo ji ma
Meo reo jyeo ga ji ma ra
Gyeol guk neon a cha neon a cha
Ggok a cha
Ddeo na ji ma ra
Ja ggu man a pa nan a pa

Tradução

Na-na-não, não, po-po-por favor não
O-o-olhe, olhe, olhe nos meus olhos
Não vá, não vá, não me deixe
Você continua fingindo que está indo para algum lugar
Não, não, apenas não diga essas coisas
Esqueça essas palavras que você sequer quer dizer

A única coisa que está balançando é o seu coração
Eu estou muito mal me pendurando como uma aranha apaixonada
As peças do quebra-cabeça que estão quebradas
Eu posso juntar todas elas

No final você irá dizer "Oh Meu Deus", você terá que dizer "Oh Meu Deus"
Com certeza "Oh Meu Deus", já é tarde demais
Continua me machucando, eu estou machucado, por que você não entende?
Oh, isso é loucura, eu estou exausto, eu estou preso a você

O-o-olhe, olhe
Eu só tenho você
Os outros homens desse mundo, huh, não me compare com eles
Não ria, não ria, não zombe do amor
Minha confissão pode ser infantil às vezes,
Abra seu coração

Surpreendente como um tornado, você é um tornado
Destemidamente me arremessando, o bravo Dom Quixote
Aquele que está abandonando não sou eu,
você está devorada pelo medo

No final você irá dizer "Oh Meu Deus", você terá que dizer "Oh Meu Deus"
Com certeza "Oh Meu Deus", por que você é a única que não tem ideia?
Eu estou sem ar, novamente sem ar, tenho estado sem ar
Estou ferido, eu me dediquei, eu não posso te perder

Oh meu Deus. Eu irei iluminar sua escuridão. Faça isso, faça isso
Eu sou o original- hey
Baby, colisão de amor

Na-na-não, não por favor, não termine
O-o-olhe, olhe, por favor, ouça o que eu digo

No final você irá dizer "Oh Meu Deus", você terá que dizer "Oh Meu Deus"
Com certeza "Oh Meu Deus", já é tarde demais
Continua me machucando, eu estou machucado, por que você não entende?
Oh, isso é loucura, eu estou exausto, eu estou preso a você

No final você irá dizer "Oh Meu Deus", você terá que dizer "Oh Meu Deus"
Sem dúvidas "Oh Meu Deus", por que você é a única pessoa que não tem ideia?
Eu estou sem ar, novamente sem ar
Não se vire
Não vá e não se distancie
No final você dirá "Oh meu Deus", você terá que dizer "Oh meu Deus"
Com certeza "Oh meu Deus"
Não se vá
Isso continua machucando, eu estou sofrendo

*A-Cha tem muitos significados, mas na tradução que encontrei estava como "oh my gosh/oh meu deus" e eu preferi manter dessa forma.

Créditos: flitto (hangul) 
littleariel (romanização, tradução em inglês),
pop!gasa (tradução em inglês)
Tradução para português: myprom15e
Tiny Kaoani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 MYPROM15E 2011-2014. Todos os direitos reservados.
Criado por: Lola J..
Tecnologia do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