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de novembro de 2011

TRAX - Blind (Tradução)




창문 (Blind) - TRAX

Letra

나에게 머릴 기대고 물끄러미 바라보아도 모르죠
두 팔을 열어보이며 시원하다 말하면서도 모르죠
투명한 나이지만 니 앞에 서있잖아
네 눈은 날 너머 쳐다볼 뿐이야

단 한번만 한번만 날 찾아봐 제발
흐느끼면 더욱 흐느낄수록 투명해져만 가는데
죽을만큼 간절한 내 기도의 끝에 내 품에 가질 수 있게 오직 너만이 찾아준다면

희뿌연 겨울서리에 내마음을 그려보아도 모르죠
흩뿌린 빗방울 모아 눈물대신 흘려보아도 모르죠
차가운 나이지만 널 향해 흐르잖아
네모난 날 항상 원망할 뿐이야

단 한번만 한번만 날 찾아봐 제발
흐느끼면 더욱 흐느낄수록 투명해져만 가는데
죽을만큼 간절한 내 기도의 끝에 내 품에 가질 수 있게 오직 너만이 찾아준다면

금이가 베이고 내심장이 다 깨지고 거칠게 날이 선 끝에
조각조각 부서진 그땐 날 보게 될텐데

안 보이니 이렇게 널 사랑하잖아
한구석에 남은 너의 지문도 지독히 아로새긴채
죽을만큼 까맣게 멍든 가슴속을 꺼내 다 보여줬는데
그저 창밖이 칠흑같단 너
안 보이니 그저 창밖이 칠흑같단 너
하염없이 그저 창밖만 바라보는 너

Romanização

Na e ge meo ril gi dae go mul ggeu reo mi ba ra bo a do mo reu jyo
Du pa reul yeo reo bo i myeo shi won ha da mal ha myeon seo do mo reu jyo
Tu myeong han na i ji man ni a pe seo it ja na
Ne nu neun nal neo meo chyeo da bol bbu ni ya

Dan han beon man han beon man nal cha ja bwa je bal
Heu neu ggi myeon deo uk heu neu ggil su rok tu myeong hae jyeo man ga neun de
Ju geul man keum gan jeol han nae gi do ye ggeu te nae pu me ga jil su it ge o jik neo ma ni cha ja jun da myeon

Heui bbu yeon gyeo ul seo ri e nae ma eu meul geu ryeo bo a do mo reu jyo
Heut bbu rin bit bang ul mo a nun mul dae shin heul lyeo bo a do mo reu jyo
Cha ga un na i ji man neol hyang hae heu reu ja na
Ne mo nan nal hang sang won mang hal bbu ni ya

Dan han beon man han beon man nal cha ja bwa je bal
Heu neu ggi myeon deo uk heu neu ggil su rok tu myeong hae jyeo man ga neun de
Ju geul man keum gan jeol han nae gi do ye ggeu te nae pu me ga jil su it ge o jik neo ma ni cha ja jun da myeon

Geu mi ga be i go nae shim jang i da ggae ji go geo chil ge na ri seon ggeu te
Jo gak jo gak bu seo jin geu ddaen nal bo ge dwael ten de

An bo i ni i reo ke neol sa rang ha ja na
Han gu seo ge na meun neo ye ji mun do ji do ki a ro sae gin chae
Ju geul man keum gga ma ke meong deun ga seum so geul ggeo nae da bo yeo jwon neun de
Geu jeo chang ba ggi chil heuk gat dan neo
An bo i ni geu jeo chang ba ggi chil heut gat dan neo
Ha yeom eop shi geu jeo chang bang man ba ra bo neun neo

Tradução

Mesmo se você inclina sua cabeça contra mim e me olha fixamente,
você não sabe
Eu abro meus braços e digo que isso é tão bom,
mas você ainda não sabe
Estou invisível, mas estou de pé na sua frente
Mas seus olhos me olham no passado

Só uma vez, apenas uma vez,
olhe para mim, por favor
Quanto mais você sente, mais você sente
Eu fico cada vez mais invisível
No final das minhas orações desesperadas
Se você ao menos me encontrar,
para que eu possa ter você em meus braços

Na geada nebulosa do inverno, eu tento desenhar meu coração,
mas você não sabe
Eu recolho as gotas dispersas de chuva e as derramo no lugar de lágrimas,
mas você não sabe
Eu tenho frio, mas estou fluindo em sua direção
Eu me desprezo por estar em ordem

Só uma vez, apenas uma vez,
olhe para mim, por favor
Quanto mais você sente, mais você sente
Eu fico cada vez mais invisível
No final das minhas orações desesperadas
Se você ao menos me encontrar,
para que eu possa ter você em meus braços

Meu coração está rachado, cortado e quebrado
No final de um dia difícil
Enquanto estou em pedaços, você seria capaz de me ver
Você não pode ver, então eu te amo desta forma
Até mesmo suas impressões digitais no canto
Eu fortemente as gravo em mim

Meu enegrecido e machucado coração
Eu o tiro e o mostro pra você
Mas você acabou de dizer que parece um breu lá fora
Você não pode ver, então você diz que parece um breu lá fora

Você apenas olha infinitamente pela janela

Créditos: littleariel13 (romanização)
pop!gasa (tradução em inglês)
MYPROM15E (tradução em português)
(Não alterem/removam os créditos)
Tiny Kaoani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 MYPROM15E 2011-2014. Todos os direitos reservados.
Criado por: Lola J..
Tecnologia do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