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de dezembro de 2011

Daesung - Lunatic (Tradução)




Lunatic - Daesung

Letra & Romanização

달빛에 어둠이 그칠때
dalbiche odumi geuchiltte
그래 난 널 부르고 있네
geure nan nol bureugo inne

그래 난 처음부터 혼자였어
geure nan choeumbuto honjayosso
그 정도는 난 이미 알고 있어
geu jongdoneun nan imi algo isso
뭐 괜찮지 그게 누구든지
mwo gwenchanchi geuge nugudeunji
상관없지 모두 다 마찬가지
sanggwanopji modu da machan-gaji
하지만 가끔 바라는 맘
hajiman gakkeum baraneun mam
내 맘을 봐주는 그 누구 단 한 사람
ne mameul bwajuneun geu nugu dan han saram
그게 너였으면 그래 주었으면 그래 난 그래 난 그래 난
geuge noyosseumyon geure juosseumyon geure nan geure nan geure nan

차갑게 식어진 두 눈에
chagapge sigojin du nune
오직 너를 꿈꾸는 마리오네트
ojing-noreul kkumkkuneun marioneteu
눈물이 흐르네
nunmuri heureune
뜨겁게
tteugopge

그래 난 첨부터 혼자였어
geure nan chombuto honjayosso
더욱 더 차갑게
douk do chagapge
하지만 가끔 바라는 맘 내 맘을 봐주는 그 누구 단 한사람
hajiman gakkeum baraneun mam ne mameul bwajuneun geu nugu dan hansaram
뜨겁게
tteugopge
그래 난 그래 난 그래 난
geure nan geure nan geure nan

차갑게 식어진 두 눈에
chagapge sigojin du nune
오직 너를 꿈꾸는 마리오네트
ojing-noreul kkumkkuneun marioneteu
눈물이 흐르네
nunmuri heureune

나를 봐 나를 봐 바라봐줘
nareul bwa nareul bwa barabwajwo
누구나 누구나 누구라도
nuguna nuguna nugurado
외로워 두려워 언제라도
werowo duryowo onjerado
내가 원하던 그대로 바로 너
nega wonhadon geudero baro no

다가와 다가와 나에게로
dagawa dagawa naegero
이런 날 편히 감싸 안아줘
iron nal pyonhi gamssa anajwo
다가와 다가와 다가와 다가와
dagawa dagawa dagawa dagawa
나에게
naege

식어진 두눈에
sigojin dunune
오직 너를 꿈꾸는 마리오네트
ojing-noreul kkumkkuneun marioneteu
눈물이 흐르네
nunmuri heureune

Tradução

Quando a escuridão termina com o luar
Sim, eu estou chamando por você

Sim, eu estava sozinho desde o início
Eu sabia disso, o tempo todo
Está tudo bem, quem quer que seja
Não importa
É igual pra todo mundo

Mas uma parte de mim às vezes quer
Que uma pessoa cuide do meu coração
E que essa pessoa seja você
Sim, assim é como eu me sinto
Sim, é assim que me sinto, eu

Meus dois olhos que passaram frio
Uma marionete, sonhando apenas com você
Lágrimas quentes caem

(Sim, eu estava sozinho desde o início)
Ainda mais frio
(Mas uma parte de mim às vezes quer
Que uma pessoa cuide do meu coração)
Calorosamente

Sim, assim é como eu me sinto
Sim, é assim que me sinto, eu

Meus dois olhos que passaram frio
Uma marionete, sonhando apenas com você
Lágrimas quentes caem

Olhe para mim, olhe para mim
Por favor, olhe para mim
Qualquer um, qualquer um qualquer um,
Eu estou sozinho, estou com medo, o tempo todo
A pessoa que eu quero, é você

Chegue mais perto, mais perto, de mim
Segure-me em seus braços
Chegue mais perto, mais perto, mais perto, mais perto

De mim

Meus dois olhos que passaram frio
Uma marionete, sonhando apenas com você
Lágrimas quentes caem

Créditos
Hangul: Olleh Music
Romanização: ✿Chokoll
Tradução em inglês: Pop!Gasa
Tradução em português: MyProm15e
(Não altere/remova os créditos)
Tiny Kaoani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 MYPROM15E 2011-2014. Todos os direitos reservados.
Criado por: Lola J..
Tecnologia do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