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de abril de 2012

SHINee - Sherlock (Tradução)



Sherlock (Clue + Note) - SHINee

Letra & Romanização

SHINee’s Back SHINee’s Back
SHINee’s Back Back Back Back Back

지금부터 all stop 어느 누구라 해도
jigeumbuto all stop oneu nugura hedo
이 현장을 벗어나선 안 돼 명백한 이 사건 속에 긴장하지 마
i hyonjangeul bosonason andwe myongbekhani sagon soge ginjanghajima
난 밀실 안에서 더 자유로워 이미
nan milsil aneso do jayurowo imi

너의 떨린 숨결 하나까지 놓치지 않아
noye ttollin sumgyol hanakkaji nochiji ana
은밀하게 노린 심장의 보석
eunmil hage norin simjange bosok
너의 불안한 그 시선까지 꿰뚫었어 난
noye buranhan geu sisonkkaji kkwetturosso nan
용의선상의 널 찾아냈어 난 Freeze
yongesonsange nol chajanesso nan Freeze

아무것도 모른단 얼굴로 넌
amugotdo moreundan olgullo non
내 맘을 흔들어 기회를 노려
ne mameul heundeuro gihwereul-loryo
두 개의 답 (두 개의 답)
du geye dap (du geye dap)
긴 밤 불꽃처럼 터져 Baby
gin bam bulkko chorom tojyo Baby

Oh I'm curious yeah 사진 속 네가 순간 미소지어 왜
Oh I'm curious yeah sajin song-nega sun-gan misojio we
Oh I'm so curious yeah I'm so curious yeah

하루에도 수백 번씩 널 떠올리다 떨쳐내다
haruedo subek bonssik nol tto-ollida ttolchyoneda
내 머릿속을 채운 의문 네가 원한 것이 뭔가
ne morissogeul cheun eui-mun nega wonhan gosi mwongga

소리도 없이 흘러 드는 이 순간이 내 맘에
sorido obsi heullo deuneun i sun-gani ne mame
소용돌이쳐
soyongdorichyo

Oh I'm curious yeah 사진 속 네가 순간 걸어나와 왜
Oh I'm curious yeah sajin song-nega sun-gan goronawa we
Oh I'm so curious yeah I'm so curious yeah

지금 내 앞에 너는 실재하지 않아 분명 알지만 너를 심문하겠어
jigeum ne ape noneun siljehaji ana bunmyong aljiman noreul simmunhagesso
내가 원한 대답 너는 알고 있어 네 입술이
nega wonhan dedam-noneun algo isso ne ipsuri
빛났다 사라져
bitnatda sarajyo

어쩜 넌 이미 알았는지 모르지 내 마음은
ojjom non imi aranneunji moreuji ne maeumeun
애초부터 굳게 잠기지 않았었지 네게만은
echobuto gutge jamgiji anassotji negemaneun

범인은 이 안에 있어
bomineun i ane isso
아무도 나갈 수 없어
amudo nagal su obso
너와 나 어떤 누구도
nowa na otton nugudo
너의 모든 것들에 다
noye modeun gotdeure da
증거를 난 발견했어
jeunggoreul nan balgyonhesso
너를 꼭 찾아내겠어 (터져 Baby)
noreul kkok chajanegesso (tojyo Baby)

Oh I'm curious yeah 사진 속 네가 순간 미소지어 왜
Oh I'm curious yeah sajin song-nega sun-gan misojio we
Oh I'm so curious yeah I'm so curious yeah

Tonight SHINee's in the house wo ho
So give it up give it up give it up for SHINee
Give it up give it up give it up for SHINee

Tradução

SHINee voltou~ SHINee voltou~ SHINee voltou~
Voltou, voltou, voltou, voltou

A partir de agora, todos parem, independente de quem seja
Você não pode escapar desse local,
não fiquem nervosos com esse incidente óbvio
Eu já estou mais confortável em uma sala secreta

Desde sua respiração trêmula, eu não perco um detalhe
Você está secretamente buscando a jóia do meu coração
Eu já estou ciente de seus olhos ansiosos
Eu te encontro na lista de suspeitos, eu congelo

Com a face se fingindo de inocente
Você comove meu coração, você está esperando uma oportunidade
Duas respostas (Duas respostas)
E essa longa noite explode como fogos de artifício, baby

Oh, eu estou curioso, yeah
Dentro da fotografia você de repente sorri, por quê?
Oh, eu estou tão curioso, yeah
Eu estou tão curioso, yeah

Eu penso em você e então tento esquecer, diversas vezes no dia
Dúvidas preenchem minha mente, o que é que você quer?
Sem um ruído, esse momento que invade meu coração
E me perturba

Oh, eu estou curioso, yeah
De dentro da fotografia você de repente sai, por quê?
Oh, eu estou tão curioso, yeah
Eu estou tão curioso, yeah

Nesse momento você não existe pra mim
Eu sei disso claramente, mas eu vou te interrogar
Seus lábios que sabem a resposta que eu quero
Reluzem e desaparecem

Você provavelmente já conhece o meu coração
Desde o começo ele não estava trancado pra você
O culpado está aqui, ninguém pode sair
Nem você, nem eu, ninguém

Eu encontrei a evidência de todas as suas ações
Eu vou me certificar de solucionar você
(Te desmascarar, baby)

Oh, eu estou curioso, yeah
De dentro da fotografia você de repente sai, por quê?
Oh, eu estou tão curioso, yeah
Eu estou tão curioso, yeah

Hoje à noite, SHINee está na casa
Então entregue-se, entregue-se, entregue-se para o SHINee!
Entregue-se, entregue-se, entregue-se para o SHINee!

Créditos
Hangul: Daum Music
Romanização: ✿Chokollit
Tradução em inglês: JustDejavuSubs & Pop!Gasa
Tradução em português: MYPROM15E @ blogspot
(Por favor, não altere/remova os créditos)
Tiny Kaoani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 MYPROM15E 2011-2014. Todos os direitos reservados.
Criado por: Lola J..
Tecnologia do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