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de outubro de 2013

2AM - Nervous (Tradução)





2AM - 불안하다 (Insecure/Nervous/Anxious)

Letra

나를 사랑한단 목소리 나를 바라보는 니 눈빛
나의 손을 잡는 니 손길 모든 게
아직 예전과 똑같은데 의심할 건 하나 없는데
왜 자꾸 내 맘이 이러는지 모르겠어 모르지만

불안하다 사랑한다 말해 줄수록
내 손을 잡은 너의 손이 힘을 줄수록 불안해진다 난
또 불안하다 이렇게 잘 해준 적 없어서
요즘 들어 왠지 모르게 더 다정한 너
니가 자꾸만 더 불안해진다

가끔 친구들도 만나고 아플 때면 잘 좀 쉬라고
때론 전화가 잘 안돼도 괜찮다고
멋있게 말해야 하는데 불안한 내가 나쁜 건데
왜 자꾸 내 맘이 이러는지 모르겠어 모르지만

불안하다 사랑한다 말해 줄수록
내 손을 잡은 너의 손이 힘을 줄수록 불안해진다 난
또 불안하다 이렇게 잘 해준 적 없어서
요즘 들어 왠지 모르게 더 다정한 너
니가 자꾸만 더 불안해진다

울고 싶다 너는 아직 내 사람인데
지금이라도 전활 걸면 만날 수 있는데 난
자꾸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난다
헤어지진 않을 거라고 니 맘 잠시 지친 거라고 달래봐도 난
틀린 걸 알기에 눈물이 난다

Romanização

Nareul saranghandan moksori nareul baraboneun ni nunbit
Naui soneul jabneun ni songil modeun ge
Ajik yejeongwa ttokgateunde wisimhal geon hana eopneunde
Wae jakku nae mami ireoneunji moreugesseo moreujiman

buranhada saranghanda marhae julsurok
Nae soneul jabeun neoui soni himeul julsurok buranhaejinda nan
Tto buranhada ireohke jal haejun jeok eopseoseo
Yojeum deureo waenji moreuge deo dajeonghan neo
Niga jakkuman deo buranhaejinda

Gakkeum chingu deuldo mannago apeul ttaemyeon jal som swirago
ddaeron jeonhwaga jal andwaedo gwaenchandago
Meosittge malhaeya haneunde buranhan naega nappeun geonde
Wae jakku nae mami ireoneunji moreugesseo moreujiman

buranhada saranghanda marhae julsurok
Nae soneul jabeun neoui soni himeul julsurok buranhaejinda nan
Tto buranhada ireohke jal haejun jeok eopseoseo
Yojeum deureo waenji moreuge deo dajeonghan neo
Niga jakkuman deo buranhaejinda

Ulgo sipda neoneun ajik nae saraminde
Jigeumirado jeonhwal geolmyeon mannal su inneunde nan
Jakku nado moreuge nunmuri nanda
Heeojijin anheul georago ni mam jamshi jichin georago dallaebwado nan
Deullin geol algie nunmuri nanda

Tradução

A voz que me diz que ama o jeito que você olha pra mim
O toque que agarra minha mão, tudo
Ainda é o mesmo de antes, não há nada a suspeitar
Eu não sei porque minha mente está agindo assim, eu não sei, mas

Eu estou inquieto, enquanto você diz que me ama
Enquanto sua mão, que está segurando a minha, aperta mais, eu fico mais e mais inquieto
Estou inquieto novamente, porque você nunca foi tão legal comigo antes
Você está muito mais animada atualmente
Eu continuo ficando inquieto com você

Quando você, às vezes, vai se encontrar com amigos, e quando você está doente e eu deveria dizer "descanse",
E eu deveria dizer com frieza que está tudo bem
Se você não pode me ligar com frequência, é o meu eu inquieto que fica mal
Eu não sei porque minha mente está assim, eu não sei, mas

Eu estou inquieto, enquanto você diz que me ama
Enquanto sua mão, que está segurando a minha, aperta mais, eu fico mais e mais inquieto
Estou inquieto novamente, porque você nunca foi tão legal comigo antes
Você está muito mais animada atualmente
Eu continuo ficando inquieto com você

Eu quero chorar, embora você ainda seja a minha pessoa
Se eu te chamar agora, poderei te encontrar imediatamente, mas
Sem perceber, lágrimas saem dos meus olhos
Mesmo que eu me acalme dizendo que não iremos terminar, que você está apenas cansada por estes dias
Mas eu sei que estou errado, então as lágrimas vêm aos meus olhos

✪ Créditos ✪
Hangul: MUSIC.DAUM
Romanização: JESH @2ONEDAY
Tradução em inglês: JinaStar @2ONEDAY
Tradução para português: MYPROM15E @blogspot
(Por favor, não altere/remova os créditos.)
Tiny Kaoani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 MYPROM15E 2011-2014. Todos os direitos reservados.
Criado por: Lola J..
Tecnologia do Blogger.